결국 내가 지고 말았다.

당신에게 결국 내가 지고 말았구려.당신… 정말 위해하오. 당신으로 인해 내가 몸담고 있는 회사의 모든 사람들까지 이상한 사람으로 만드는 당신의 그 내공, 정말 존경스럽소. 내 비록 당신에게 무릎을 꿇고 이 회사를 떠나지만, 당신도 결코 이 회사에 오래 몸담지는 못할것이야. 그 때는 다들 알겠지. 내가 왜 그랬는지. 내가 왜 떠났는지. 당신…정말 내가 죽을때까지 두 번 다시 마주치치더 보기

Google Earth의 바뀐 동해 표기

Google Earth에서 초기에는 일본해로 그리고 수정 후에는 동해(일본해) 식으로 표기 했었다고 알고 있었다. 오늘 놀이용 XP에 Google Earth를 설치한 후 확인해 보니 이제는 동해(East Sea)로 표기해 놓은 것을 발현했다.진리는 통하리라 🙂 추신: 동해에서 동쪽으로 조금 이동하면 일본열도 근처에 일본해라고 표기가 되어 있다.

쳇바퀴처럼 도는 일상

아침에 일어난다.매번 늦잠을 자기 때문에 허겁지겁 씻고 옷을 입고오늘도 역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한다. 만원 전철.이리 밀리고, 저리 밀리고…행여나 옆에 서 있는 여자 몸에 닿기라도 한다면… 😑 서서 졸다가 전철에서 내린다.어젯밤에는 분명 앞으로 열심히 할거라 다짐했는데…출근 하자마자 그 기대는 와르르. 그래도 오늘 또 다짐한다.내일 하루도 열심히 보내야지.